달밤 왕초보 오피유저를 위한 이용안내

달밤 왕초보 오피유저를 위한 이용안내

0 11099

달밤 에 처음오신 왕초보님들을 위한 오피이용안내글입니다.


 

오피는 기본적으로 예약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보통 기본시간은 60분(원샷) 90분(투샷) 120분(투샷)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약시간은 꼭 지켜주셔야하며 부득이하게 못 가실 경우 사전에 미리 예약을 취소 해 주셔야 합니다.

 

기본 결제 가격은: 기본 13만원 + 얼굴.몸매.마인드.등에 따라서 + 1 . + 2 . + 3...+7 등등 선택요금이 있고

 

선택옵션에 따라서 입사.핸플.스타킹 등 추가 +옵션금액을 지불 하셔야 합니다.


* 타이는 코스별 가격 있습니다.

 

※오피 이용 시 주의사항 : 인테리어.노콘.심한음주.골뱅이.몰래 콘빼기.스폰제의 등 무리한 요구는 환불조취 없이 퇴실 당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가 처음이라 어려워 하시는 회원 분들이 있으신대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되십니다^^.

 

STEP 1. 저희 달밤의 오피 라인업 및 후기를 보신 후에 업소 선정과 매니져 선정에 들어갑니다.

 

STEP 2. 회원님이 가시고자 하는 업소 라인업에 적혀있는 번호로 실장님과 통화 후 라인업에 적혀있는

 

매니저의 이름 말씀 해 주시고 예약 가능하냐고 물어보시거나 또는 회원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을 말씀 해 주시면 스타일에 맞추어서 실장님이 추천을 합니다.!!

 

STEP 3. 예약전에 어떻게 아셨냐고 물어보거나 싸이트 명을 물어보시는 실장님들 있습니다.

 

달밤 홈페이지 보고 오셨다고 말씀해 주시면 다양한 혜택이있습니다.!!

 

STEP 4. 회원님이 가능한 시간대나 원하시는 매니져 시간대로 예약을 하신후 10분전에 도착을 하셔서

 

실장님과 간단한 미팅 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STEP 5. 문앞에 도착 후 '똑똑' 문을 노크하시면 매니져분이 문을 열어줍니다!

 

쇼파에 가셔서 매니져와 서로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한 대화를 나누시고 같이 샤워하러

 

가시면 됩니다!  (대화 몇마디로 친근감과 교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침대에서 너무 무리한 요구는 참아주시고 키스 애무 등.. 애인처럼 즐기시면 됩니다.

 

 

STEP 6. 방문하신 후 저희 달밤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 해 주시면 포인트와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저희 달밤에게도 큰 힘이 됩니다.

 

달밤과 함께 내상없는 즐거운 달림 되세요^^


달밤 달구벌의 밤 대구오피, 대구유흥, 대구달리기는 달밤과 함께하세요. 

0 Comments